사업현황

원종계

충남 보령과 혜인에 50,000수의 원종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원종계 종계로부터 최고 품질의 닭고기 제품이 생산 될 수 있습니다. 체리부로는 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원종계로 인정 받고 있는 '아바에이커 플러스'품종을 보유 최고 품질의 닭고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계

건강한 닭은 건강한 종란에서 태어납니다. 최신급의 급수 환기 자동 조절 시스템, 난상 시스템과 철저한 방역 체계를 갖춘 종계장에서 건강한 종란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충남 당진, 둔포, 천북 등 지역의 종계장에서 300,000수의 종계를 사육하고 있습니다.

부화

최고 품질의 닭고기는 튼튼한 병아리의 탄생과 함께 시작됩니다. 체리부로는 이노보젝터 등의 첨단 설비 운영, 오염 차단을 위한 방역체제를 통해 건강한 병아리들을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음성, 천안 등 부화장을 통해 주간 3,000,000수 이상의 병아리 생산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육

사육 과정은 닭고기의 품질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양한 사육경험, 숙련, 열정과 애정을 쏟는 협력농가를 엄선하여 체리부로가 자체생산한 건강한 병아리와 품질 좋은 사료를 공급하고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여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사육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닭고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체리부로는 250여 협력농가를 통해 10,000,000수의 사육규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계

체리부로는 최고의 닭고기 제품만을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신선도와 육질의 쫄깃함을 더 하는 에어칠링 시스템, 품질 자동등급분류 시스템, 중앙 컨트롤 시스템, 완벽한 위생 설비, 최적의 작업환경을 위한 중앙 공조 시스템의 설비를 갖추고 철저한 HACCP 기준에 따라 안전하며 신선하고 풍부한 맛의 닭고기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습니다.
충북 진천 300,000수(일), 전남 장성 100,000수(일), 제주 시행원 100,000수(일)의 생산능력을 갖추고 전국 어느 곳 이나 매일 매일 신선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도계 공정중 생산되는 모든 부산물은 전량 렌더링 플렌트에서 단미사료로 재가공되며 하루 110TON의 부산물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생산공정에서 사용되는 물은 전량 폐수처리 시설에서 활성 오니를 사용한 생화학적 분해 과정을 통하여 깨끗이 정화된 후 외부로 배출됩니다. 일일 2,000TON의 폐수 처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생산과정에서 환경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부분육

일일 100,000수 해체 용량을 충북 진천의 가공장을 통하여 전국의 학교급식, 단체급식, 외식업체 및 할인점 등으로 매일 신선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