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INTRODUCTION


대한민국 닭고기가
체리부로와 함께
더욱 싱싱해 집니다

사회공헌

우리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밝고 따뜻한 사회를
체리부로가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 지역사회 지원활동
  • 농가협의회
  • 인우장학회

지역사회 지원활동


체리부로는 공존, 공영, 상생의 기업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과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특히 지역사회의 보육원, 장애인복지시설 등을 비롯한 소외계층과 경력단절여성, 유아 및 청소년 등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지원 활동에 적극 나서면서 지역사회와 공존하고 공영하며 상생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1년 어린이재단과 ‘맛있는 나눔’ 캠페인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지원 활동을 전국으로 확대하는 등 더욱 많은 지역에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체리부로의 지원 프로그램

사회복지시설 기부행사

푸드뱅크 지원

환경기금 후원

탈북청소년 축산투어

나눔 캠페인

나눔 캠페인

농가협의회


2003년 업계 최초로 농가협의회를 만든 체리부로는 전국 250여 협력농가와 꾸준히 교류하면서 동반 발전을 이루어왔습니다. 매년 농가협의회 상생대회를 개최하여 실적이 우수한 농가와 장기 거래한 농가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하고, 농가와 유대 관계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인우장학회


인우장학회는 육계 산업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농장 종사자, 시장 상인, 생계형 창업자 등의 자녀들의 장학을 목적으로 2014년 설립되었습니다. 인우(仁愚)는 체리부로 김인식 회장의 호이며, ‘천천히 꾸준히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여 달성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인우장학회는 체리부로의 기업 이념인 ‘공존, 공영, 상생’을 바탕으로 장학사업을 통한 인재육성과 계층간 교육 격차의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해마다 장학금 수혜 대상과 규모를 늘려나가며 광범위한 장학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