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INTRODUCTION


대한민국 닭고기가
체리부로와 함께
더욱 싱싱해 집니다

경영철학

고객과 함께하는 최고의 식생활 문화기업

체리부로는 설립 이념인 공존, 공영, 상생의 정신에 따라 지역사회와의 공존을 위한 지원 활동, 농장과 영세 상인과의 유대 강화 및 협력 활동, 노사 및 고객사간 상생을 위한 경영 활동을 한결같이 펼쳐왔습니다.

또한 사람의 삶을 더욱 행복하게 하는 사람 중심 경영, 환경을 깨끗하고 풍요롭게 하는 자연 중심 경영, 첨단 시스템과 생명과학 기술로 농축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는 기술 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미래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제 체리부로는 27년 간 탄탄하게 쌓아온 업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최고의 식생활 문화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고 바른 식문화를 주도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식문화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합니다.

설립이념


공존/공영/상생

공존

체리부로의 모든 대내외 구성원들과 더불어 사는 삶을 지향하며, 이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상호 공존하기 위한 다양한 실천 방안을 수립하고 적극 실행하고 있습니다.

공영

더불어 사는 공존을 넘어 다 함께 잘 살아갈 수 있는 공영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굳건한 연대감 안에서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상생

체리부로는 모든 고객들과 공동생명체라는 인식을 갖고 상호 간 신뢰를 기반으로 끊임없이 상생협력, 상생발전의 실천 방안을 모색하고 적극 실행에 옮기고 있습니다.

슬로건


고객과 함께하는 최고의 식생활 문화기업

임직원 핵심가치


변화와 혁신/협력과 신뢰/전문 역량

변화와 혁신을 중시하며 미래를 창조한다

임직원들은 항상 열정과 창조적인 문제 의식을 갖고 있으며, 새로운 변화에 대한 인식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협력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한다

임직원들은 수직 직급 및 수평 직급 간 신의를 갖고 협력하고 있으며, 상호 간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부는 물론 외부의 거래처, 협력사 등과도 항상 상생과 공영의 정신을 기반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전문가를 지향한다

담당 직무에 대해 전 임직원들은 최상의 역량을 갖추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각 직무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